바로바로 출발하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퀵서비스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1시간 이내로 빠르게 배송하면서 사고율 0%를 자랑하는 대중교통 퀵서비스 어딜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급해서 지금 당장 보내야 하는 물건이나 중요한 물건을 보내야 한다면 지금 바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드립니다.
그러면 빠르고 저렴한 시니어 대중교통 퀵서비스 신청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니어 대중교통 퀵서비스 어딜
배송 시간
어딜의 배송시간은 평균 1시간 이내입니다.
묶음배송으로 같은 지역을 2개 이상 배송하지 않고 단건으로 한건한건 바로 배송하는 경우라면 1시간 이내로 빠르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와 동시에 출발하기 때문에 서울 지역은 1시간 전후로 도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딜 동대문점을 기점으로 가장 많이 접수되는 지역인 보문동과 미아동 그리고 면목동을 배송하는데도 1시간 안으로 모두 배송을 완료할 정도로 빠르게 배송하시는 파트너분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배송 요금
배송요금은 저렴합니다.
오토바이는 빨라서 요금이 비싸고 지하철택배는 느려서 요금이 저렴한 것이 아니라는 건 위에 배송시간에서 증명해 드렸습니다. 어딜이 단건배송으로 배송하게 되면 오토바이와 비슷한 시간대로 배송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퀵으로 주문했을 시 보문동 퀵 비용은 7,900원입니다. 저렴하게 가려면 6,600원이지만 시간이 3시간이 소요됩니다. 급하게 보내려면 비용이 올라가 12,900원에 보문동을 보내야합니다.
미아는 10,800원의 비용이 발생하고 면목은 12,400원의 비용이 발생하는데 급하게 보내려면 요금이 올라가고 저렴하게 가려면 시간이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타 퀵 업체인 대머리퀵에서도 오토바이로 이용하게 되면 10,000원에서 12,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대중교톡 퀵서비스 어딜은 1시간 이내에 빠른 배송을 하면서 동시에 저렴한 배송비용을 자랑합니다. 보문동은 6,000원 미아동은 8,000원 면목동도 8,000원입니다!
접수 방법
접수 방법은 어딜 어플을 설치해서 회원가입 후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카카오톡 어딜을 친구 추가 하시고 채팅창에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픽업과 배송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립니다.
[대중교통 퀵서비스의 새로운 기준 어딜]
1. 시니어 지하철택배 어딜 장마철 배송 및 접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