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일자리 제공을 위해 발전하고 있는 동대문종합시장 지하철택배 어딜에서 픽업요원을 모집합니다. 픽업요원은 동대문종합시장에 물건을 어딜 사무실로 가져다주는 업무라 배송보다 더 쉬우며 추가 용돈을 벌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하철택배원 픽업요원에 대한 업무에 대해서 상세하게 말씀드리려 하니 확인하시고 많은 지원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니어 일자리 지하철택배 어딜 픽업요원
픽업 요원 업무
먼저 픽업요원이 하는 업무는 배송업무와 동일합니다. 서울경기 배송은 동대문종합시장에서 서울이나 경기지역으로 배송하는 업무라면 픽업은 동대문종합시장에서 어딜 사무실로 배송하는 업무입니다.
동대문종합시장에서 물건이 접수되면 어딜 직원이 어플에 등록을 합니다. 그러면 배송원분들은 본인이 배정받은 위치를 확인하고 찾아서 그 곳에서 물건을 받아서 어딜 사무실로 배송을 하면 되는 간단한 업무입니다. 동대문 내에서만 움직이기 때문에 따로 교통카드는 필요없지만 스마트폰은 소유하셔야 업무가 가능합니다. 동대문 지리를 잘 아시고 길찾는 능력이 뛰어나신 어르신분들은 우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디로 가야하는지 어떤 물건을 받아야 하는지 얼마를 받아와야 하는지 어딜 직원이 하나하나 말씀드리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어딜의 하루 접수 물량은 평균 110~120건 정도 들어오는데 이중에서 내가 하는 만큼 수익을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이 하신 분은 5건이 최대이지만 내가 한만큼 추가 용돈 벌어가시는 업무이기에 배송과 함께 픽업도 하시면 수입이 증가가 된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픽업은 건당 700원으로 주급이 아닌 다음날 현금으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처음 하시는 분들은 저희 직원이 처음에 같이 도와드리니 걱정마시고 편하게 일하시면 됩니다.
어플 조작 방법
다음은 어플 조작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하는데요! 픽업은 그냥 가서 물건만 가져오는 것이 아닌 어딜 어플을 통해 접수 후에 물건을 가지고 와야합니다. 배송하는 것과 동일한 개념으로 내가 가야하는 위치를 찾아 접수하고 픽업장소로 가서 픽업완료를 하고 다시 사무실로와서 배송완료하는 과정을 스마트폰에 입력시켜야 하기에 스마트폰 조작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어플을 조작하는 순서는 위와 같습니다. 먼저 어딜 어플을 켜서 활동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활동시작을 누르면 상단에 배송과 픽업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배송은 배송해야 할 목록이기에 오른쪽에 픽업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픽업을 누르면 배송과 마찬가지로 픽업 목록들이 보여지는데요! 그러면 그 목록중에서 내가 배정받은 위치를 찾아서 클릭하여 수락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다음은 픽업장소를 찾아가서 물건을 찾은 후에 어플 화면 하단에 배송중에 들어가 내가 잡았던 목록을 클릭하여 왼쪽 상단 파란색 픽업중을 눌러서 픽업완료를 클릭합니다. 그다음은 사무실로 물건을 가져와서 배송중을 눌러 배송완료를 하면 픽업 완료입니다. 어렵지 않고 간단한 업무이니 동대문에 계신 분들은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하철택배 어딜이란 곳은 어떤곳인지 궁금하시다면?]
1. 시니어 일자리 지하철택배 업무 및 신청방법
2. 시니어 일자리 지하철택배 배송원 모집 및 신청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