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니어 지하철택배 어딜에서 거점 마이스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거점 마이스터란 현장 팀원들과 물류를 분리하고 배정하며 현장을 관리하는 업무입니다.
거점별로 1~2명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빠르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니어 지하철택배 거점 마이스터 모집 내용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니어 지하철택배 거점 마이스터
모집 내용
시니어 지하철택배 어딜의 성장으로 현재 국가기관 한국노인인력개발원과 함께 시니어 일자리 시범사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1호점 동대문 거점과 2호점 가산디지털단지에서 현장 팀원들과 물류를 분리하고 배송원분들께 물건을 배정해주는 현장관리 인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만 60세 이상이어야 하며, 어딜에서 3개월 이상 근무를 하신 이력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시범사업으로 우선은 24년 12월까지 근무기간으로 하루에 3~4시간 근무하게 되고 급여는 월 762,000원입니다.
신청 방법
신청방법은 어딜 접수처에 전화해서 신청하시면 되는데 모집 내용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먼저는 어딜에서 3개월이상 근무한 이력이 있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어딜에서 배송 파트너원으로 픽업과 배송 업무를 3개월 이상하신 분들 중에서 선착순으로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거점 마이스터에 관심이 있는 분이시라면 먼저는 어딜 배송 파트너원으로 지원해서 근무하셔야 된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어딜은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와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