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못지 않은 체력과 스피드 그리고 스마트함과 지혜로 당당하게 일하는 시니어, 시니어가 주인공이 되는 지하철택배 어딜에서 함께 일할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지금 바로 지원할 수 있는 어딜로 많은 지원바랍니다.
그럼 시니어 지하철택배 어딜 배송원 지원방법과 업무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니어 지하철택배 배송원 모집
지원 방법
시니어지하철택배원 지원 방법은 먼저 어딜(배송원용) 어플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어플을 설치 후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는데 회원가입 과정에서 이메일, 비밀번호, 사진등록, 신분증 등록, 계좌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모든 등록을 끝냈으면 승인대기 화면이 나오는데 이 화면에서 어딜 사무실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5분 정도 간단하게 교육을 하고 바로 업무를 시작하면 되는데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분들은 어딜 사무실로 직접 방문 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배송 업무
시니어 지하철택배원의 업무는 2가지인데 픽업과 배송업무입니다.
픽업은 동대문역에서 인근 500~1km 지역에서 접수된 물건을 받아서 어딜 사무실로 배송해주는 업무입니다. 배송은 픽업해 온 물건을 지역별로 배정이 되면 배정된 지역으로 배송을 하고 다시 사무실로 복귀하면 되는 업무입니다.
일하게 되시면 픽업과 배송 모두 하게 되시며 적응 하실 때 까지는 계속해서 직원이 도와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배송 수입
수입은 건당 수입이라 본인이 한 만큼 수입이 된다는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평균적으로 얼마를 벌 수 있냐고 질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개개인별로 배송하는 건수가 그날그날 다르기 때문에 평균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본인이 하는 만큼 가져가신다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수수료는 20%로 배송 요금의 80%가 수입으로 측정되어 회원가입시 등록한 계좌로 금요일에 주급으로 지급됩니다.
픽업은 건당 700원 배송은 최소 4,000원~12,000원(서울지역) 경기도는 최소 13,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어딜은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시니어 지하철택배 어딜 요금 및 배송 파트너원 모집